‘편강탕’ 버스 광고, 후속 아이디어 공모
광고대행사 (주) 미쓰윤, 총 상금 200만원 걸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디자인종합 > 디자인 공모전 [2011-07-21 18:08]

편강한의원의 인하우스 광고 대행사 (주)미쓰윤이 ‘편강탕’의 3차 버스 광고를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총 상금은 200만원이며, 미쓰윤 홈페이지(www.missyoon.com)에서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에서 선발된 아이디어는 편강한의원의 한약 브랜드 ‘편강탕’의 새로운 버스 광고에 실제로 적용될 예정이다. (주)미쓰윤에서 기획·진행한 ‘편강탕’ 버스 광고는 파격적인 아이디어와 높은 가독성으로 화제를 모으며 성공적인 옥외광고물로 주목 받았다. 특히 이후 수많은 아류작을 양산하여, 버스 광고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미쓰윤의 서예원 이사장은 “편강탕 버스 광고는 작은 아이디어 하나가 환산할 수 없는 광고 가치를 획득할 수 있음을 증명한 사례”라며 “‘편강탕’ 이후 버스 광고의 트렌드가 바뀌는 모습을 보고 후속 광고의 중요성을 실감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 많은 사람들의 자유롭고 활발한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접수 기간은 7월 11일부터 31일까지, 당선작(총4점)은 8월 16일에 발표 예정이며 국적이나 나이와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출품 규격 등 구체적인 공모 요강은 미쓰윤 홈페이지(www.missyoon.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이미지 및 내용의 무단복제 사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블로그 및 개인 홈페이지에 게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제식() 2439
> 디자인종합
- 디자인 일반
- 그림논술
- 인터뷰
- 디자인 컬럼
- 디자인 공모전
- 디자인 북
- 디자인 논문
- 디자인 법률
- 디자인 장터
- 디자인기호학
- 디자인마케팅
- 구인
- 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