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 제30회 CAD PATTERN 전시회
전시회 테마는 '숫자'로 숙녀복 6개 브랜드 런칭
패션 > 텍스타일 [2010-08-11 16:45]


국내 최초의 패턴 전문 학원인 SMA(서울모델리스트아카데미 )가 개원 15주년을 맞아, 제30회 CAD PATTERN 전시회를 개최한다. 
금번 전시회는 패션센타 2층 전시실에서 8월17일, 18일 양일간 브랜드 런칭 과정을 보여드리며 각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디자인을 패턴제작하여 봉제, 완성된 모습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회의 테마는 '숫자'를 주제로 [KEEN], [Mi-u], [d.MOT], [BY DEWSM] , [V.Kinel], [Ru:t dress] 등 숙녀복 6개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전시에 출품된 모든 패턴은 CAD로 제작되었으며 그 제작과정과 CAD DEMO를 브랜드 매니저가 충분히 설명할 예정이다.
패션을 공부하는 학생 및 일반인들도 브랜드가 어떻게 구성되는가를 쉽게 알 수 있게 하였고 각 브랜드마다 완성(메인)된 옷을 볼 수 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전시형태로 브랜드 런칭에서 생산. 판매까지의 전 과정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1. 전시날짜 : 2010년 8월 17, 18일(화~수)
2. 전시시간 : AM 10시 ~ PM 6시
3. 전 시 장 : 2호선 삼성역 패션센타(섬유산업연합회건물 별관)
4. 문    의 : 549-0717(/8), smapattern@kornet.net

[ 관련 사이트 : http://www.smapattern.co.kr ]
본 기사의 이미지 및 내용의 무단복제 사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블로그 및 개인 홈페이지에 게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제식() 1709
> 패션
- 코스튬
- 웨딩
- 텍스타일
- 패션
- 악세사리
- 디자이너
- 컬렉션
- 어패럴
- 트랜드
- 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