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나도 열매달아 패션피플 되어보자
사랑의열매 착용․활용 인증샷 릴레이 이벤트… 내달 15일까지 총 40명 뽑아
패션 > 악세사리 [2015-12-02 18:14]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가 12월 1일부터 온라인에서 「열매패션 in LIFE」릴레이 캠페인을 시작한다.
「열매패션 in LIFE」는 생활 속에서 ‘사랑의열매’를 착용하거나 활용하는 사례를 사진으로 찍어 공유하는 이벤트로, 참여자들 중 참신하게 사랑의열매를 활용한 참가자는 이른바 ‘열매 패션피플’에 선정된다.

‘열매 패션피플’ 에는 사랑의열매를 아는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이 가능하며 12월 1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 2달간 매일 1명의 열매 패션피플이 탄생한다. 또한 패션피플로 선정된 이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는 모금회 페이스북 페이지(클릭)와 카카오톡 옐로아이디(클릭)를 통해 가능하며 댓글이나 메시지로 ‘인증샷’을 공유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서울 사랑의열매 「열매패션 in LIFE」기획자는 “나눔과 사랑을 상징하는 아이콘인 ‘사랑의열매’가 이번 이벤트로 더 알려졌으면 한다”며 “사랑의열매가 알려지면서 나눔문화도 더더욱 확산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랑의열매’의 빨간 열매는 나, 가족, 이웃을 상징하며, 초록 줄기는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가자는 뜻을 가지고 있어 오랫동안 국민들에게 이웃사랑의 상징으로 인식되어왔다. 한편, 사랑의열매는 은행이나 동사무소 서울 사무국(경영지원팀, 02-3144-7700)에서 받을 수 있다.
본 기사의 이미지 및 내용의 무단복제 사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으며, 블로그 및 개인 홈페이지에 게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이제식() 407
> 패션
- 코스튬
- 웨딩
- 텍스타일
- 패션
- 악세사리
- 디자이너
- 컬렉션
- 어패럴
- 트랜드
- 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