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1~14 / 총 26건)
1. 새로운 대한민국 정부상징 디자인  [2016-03-21 23:05]
현행 정부상징(좌)새로운 정부상징 안(우)  정부상징 응용디자인(예시) 문화체육관광부는 3월 15일(화) 제11회 국무회의에서 새로운 대한민국 정부상징 디자인(안)을 보고하고, 행정자치부와 공..
2. 대한민국 정부상징(GI) 새로 만든다  [2015-04-07 16:53]
정부는 광복 70주년을 계기로 대한민국의 역사와 정부의 미래 지향점을 담은 정부상징(GI/Government Identity)을 새로 만든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대한민국 정부를 대표하는 새로운 상징을 개발, 정부기..
3. 청정원 로고 18년만에 리뉴얼  [2014-05-13 11:17]
청정원 로고가 최근 18년만에 새 단장을 했다. 1996년 청정원 브랜드를 런칭 한 이후 18년 만에 이루어진 첫 대규모 리뉴얼 교체이다. 더 전문적인 식품 브랜드로써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단행..
4. 로고 트랜드(2009)  [2013-05-19 17:15]
과거 적절하게 회사를 고려하고 엄격했었던 로고디자인은 근래에는 그 엄격함을 벗어나 생동감 있는 컬러와 힘을 보여주는 등 다양해지고 있다. 기법별로 분류하고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사진 ..
5. 한국프로축구연맹 새로운 K리그의 명칭 및 엠블럼 발..  [2013-01-05 14:24]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정몽규, 이하 ‘연맹’)은 3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신문로 아산정책연구원 강당에서 ‘한국프로축구 리그 명칭 및 엠블럼 발표’ 행사를 열고, 2013년 새롭게 출범하는 1부리..
6. KBO 심볼마크 31년만에 교체  [2012-12-16 17:19]
[신 심볼마크] KBO(총재 구본능)는1982년 프로야구 출범 이후31년간 사용되었던 심볼 디자인을 교체했다. 이번에 발표된KBO의 새 심볼 디자인은 기존 로고의 특징을 살리는 동시에 진화와 혁신을 추..
 
7. 신화적 얼굴드러내는 가능세계에 대한 단상  [2012-10-16 11:52]
<그림1 >여수세계박람회의 마스코트 여니와 수니 마스코트가 처음 등장하게 된 것은 엠블렘 그 자체가 권위와 위엄을 포함하는 상징성 때문에 대중에게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경직성을 갖기 때..
8. 마이크로소프트와 윈도우의 새로운 심볼과 로고  [2012-08-25 14:33]
마이크로소프트가 25년간 사용하던 심볼마크를 최근 Windows 8, Windows Phone 8, Xbox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새롭게 디자인하고 변신을 시도하였다. 로고타입의 폰트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제..
9.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마스코트 살비(SARBI)  [2011-08-27 16:04]
[기본형]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지킴이인 살비(SARBI)는 충성심이 강하고 영민(英敏)한 한국의 토종개, 삽살개(천연기념물 제368호)를 모티브로 개발하였다.삽살개는 주인에 대한 신뢰와 사랑이..
10. 그린나라, 신한은행 캐릭터 <신이-한이> 개발 ..  [2011-04-19 19:46]
4월1일, 신한은행 창립기념일에 맞춰 선보인 신한은행 캐릭터 '신이'와 '한이'는 신한은행의 브랜드 친근감 확보와 고객과의 감성 마케팅을 위해 탄생되었다.[탄생배경과 컨셉] '신이'와 '한이'는 신한..
11. 다음 새 CI 선포, 검색 경쟁력-모바일 리더십 강화  [2010-05-15 15:12]
2010-04-14, 3,800만명의 이용자를 보유한 한국의 대표 인터넷서비스 다음이 10년 만에 CI(Corporate Identity)를 바꾼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www.daum.net)은 새로운 CI를 공개하면서 검색 ..
12. 한국장학재단 캐릭터 '희망이' 개발  [2010-05-15 14:58]
희망이(기본형)캐릭터 전문기업 그린나라(대표 조용진)는 한국장학재단 캐릭터 ‘희망이’를 개발하였다.국가인재육성, 학자금 및 금융지원을 수행하는 한국장학재단의 캐릭터 ‘희망이’는 지智, 덕..
13. 더케이손해보험의 캐릭터 '링키'와 '링카' 탄생  [2010-04-20 18:38]
<링카 기본형> 캐릭터 전문기업인 그린나라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기획사인 이다커뮤니케이션즈(주)은 더케이손해보험의 캐릭터 ‘링키’와 ‘링카’를 개발, 발표하였다. 직접적인 인적 접촉..
1 2 
> 그래픽
- 광고
- 브로드캐스트
- 푸드
- 일러스트레이션
- 인쇄
- 애니메이션
- 커뮤니케이션
- 그래픽
- 로고&브랜딩
-
- 정보
- 잡지
- 패키지
- 타이포그래픽
- 디자이너&전문회사
- 포트폴리오
- 아카데미